Free Market in Hongdae

from Place 2009. 8. 31. 22:43





주말 나들이  삼아 나가본 홍대, 프리마켓이 한창이었습니다.



 

제게 필요한 물건은 없더군요. 굳이 지름신께서 임하실 생각도 안 들더군요. 그래도 아기자기한 수제품이 좀 많았던 것 같습니다. 역시 홍대의 예술적(상업적?) 감각이 뛰어나신 분들이 물건을 팔고 계시지 않았나 싶군요.




프리마켓 바로 옆에서 프리(?) 공연 하시던 아저씨... 매주 토요일 프리마켓이 열리는 가운데 바로 옆 공연장(?)에서는 프리공연이 진행되더군요. 외모와는 다르게 얇은(?) 목소리가 인상적이었던 싱어 아저씨, 멜로디가 쉬워서 그런지 금방 흥얼거리게 되더군요.




홍대는 몇 번 가봤지만 홍대 프리마켓이 유명하다기에 한 번 가봤습니다. 게다가 서울의 밤 축제가 동시에 서울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어 겸사겸사... 김대중 대통령님의 서거로 인해 한 주가 연기되어 행사가 두 주에 걸쳐 나눠져 버려서 행사 하는 곳을 찾기가 매우 힘들더군요; 그나저나 프리마켓, 일본이 많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지역 특성상 홍대 앞은 홍대 대학생들의 수제품의 주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.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나 이런저런 소품 구경하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. 물론 거리 공연 하시는 분들도 종종 눈에 띄고 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은 곳이니 꼭 술마시고 클럽 가기위해서가 아니라도 가끔 바람쐬러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









홍대 놀이터... 미끄럼틀이 낙서에 예술에 많이 힘들어 보이는군요.



예술 좀 하시는 분들이 가끔 쓰시는 제목 - 무제 ㅋ



'Pla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울산  (17) 2010.01.12
Music Fountain  (11) 2009.10.05
Mongsanpo  (33) 2009.09.27
Achasan  (3) 2009.08.23
,